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조건 금리 - 얼마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정리도 할겸, 유용한 정보도 드리고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 상품으로서 30분 내에 최고 5천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주력으로 밀고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기존에 한번이라도 사용을 하신 분들이라면, 론카드 서비스로 언제든지 자신의 한도 범위 내에 돈을 찾아서 쓰실 수 있는 편리한 상품이기도 합니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신청 전에 충분한 고민과 자신의 상환능력을 함께 고려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신청시에 조건이 까다로운 편은 아니지만 소득증빙은 필수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에서 살펴볼 내용은 모두가 궁금해하시는 금리 관련 정보입니다. 연 5.75%에서 25.9%의 고정금리라는 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따로 취급수수료는 없지만 자금 이용기간은 3년입니다. 아래 이미지들을 보면서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는데로 최저 금액은 100만원부터입니다. 최고 금액은 5천만원이구요. 금리 및 수수료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고정금리로 계산되어 최고가 25.9%입니다. 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며, 중도상환시점에 따라서 차등적용이 되지만 수수료는 2.82%까지 부과됩니다. 연체시에는 최저 17%에서 최고 28% 까지 되니 이자율을 꼭 확인하셔야겠습니다.
기간은 최장 36개월로 신청시 서류는 없습니다. 무조건적으로 없는 것은 아니구요. 조건이나 상태에 따라서 팩스를 통한 서류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제출하신 서류는 다시 되돌려주지 않으며 일정기간 이후 자체 폐기를 합니다. 상환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상환을 할지 아니면 거치 후 상환을 할지 이렇게 2가지입니다. 거치기간은 2개월 3개월 6개월 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자격안내 내용입니다. 보통 신청하시는 분들 중에서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 분이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직장인의 경우 현재 재직기간이 3개월이상이 되어야 하고 공무원 혹은 공공기관 분들께는 따로 재직기간이 적용되지 않는 점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그런 분들 중에서 신용도가 좋으신 분들은 우대금리에 중도상환 수수료까지 면제를 해준다고 합니다.
아파트나 빌라 등을 자신의 명의 또는 배우자의 명의로 소유하시고 계신 고객분들이 자격 대상이 됩니다. 전세나 월세로 6개월 이상 위와 같은 부동산 종류에 거주하신 고객분들도 해당이 되는데요.
전월세 금액에 따라서 대출이 가능하거나 불가능할 수 있으니 위의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따로 모아봤습니다. 한도 조회시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는지에 대한 내용인데요. 현대캐피탈에서는 조회 이력을 타 금융기관에 제공하지 않으므로 단순조회로는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신청 후 확정이 되시면 그때 제공이 되므로 이때부터는 적용을 받습니다.
구체적인 자격조건에 대한 설명인데요. 직종이나 직업에 따라서 필요 개월수가 구분되어있습니다. 위에 내용에 자신이 해당되는지 먼저 확인을 하셔야겠습니다. 저 또한 그랬고 주변을 봐도 자격조건에 해당되지 않아서 받지 못하신 분은 없는 것 같았는데요. 그래도 구체적으로 확인을 하셔야 불이익이 없겠습니다.
신청은 방문없이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따로 방문을 하지 않아도 30분 안에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으며, 자신의 상황에 따라서 확인이 필요한 경우, 지점 방문이 필요하거나 팩스로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와 온라인으로 한도 확인 및 신청양식을 작성해주시면 전화로 신청여부와 재직여부를 확인받게 됩니다. 그리고나서 심사가 이루어지는데요. 결과까지 오래 걸리지 않으며 확인시 바로 입금까지 가능합니다. 재직여부를 확인한다고 해서 실제 직장으로 전화를 하거나 확인요청을 하지 않으므로 안심하시고 이용을 하셔도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쉽고 간편해진 절차만큼 신중한 선택을 하셔야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은행 목돈안드는 행복전세대출 후기 (0) | 2016.10.15 |
---|---|
의료비 세액공제 최대로 얼마까지?? (0) | 2016.10.13 |
월세 소득공제 방법 모르면 낭패, 알면 꽁돈! (6) | 2016.10.12 |
댓글